HOME > 객실안내 >객실이용안내
 
입실안내(Check-in)
구분 입실시간
성수기, 주말, 연휴 15:00~22:00
비수기 주중 14:00~22:00
 
1. 22:00 이후 입실하실 경우 프런트로 사전에 연락하셔야 하며, 사전연락이 없을 경우 입실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2. 프런트 데스크에서 등록카드를 작성한 뒤 객실 배정을 마친 후 입실하시면 됩니다.
3. 규정 숙박인원 초과 시 미리 말씀하여 주시면 추가요금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객실에 입실하시면 객실비품 목록표와 비치되어 있는 품목을 대조 확인하여 이상이 있거나 이용상 불편사항이 있으면 프런트(내선 0번)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퇴실안내(Check-out)
1.

퇴실시간은 퇴실일 당일 오전 11:00까지 입니다.

2. 퇴실 전 다음 고객을 위하여 주방 청소, 설거지 및 쓰레기 분리수거에 협조해 주실것을 부탁 드립니다.
3. 퇴실시에는 다음 고객을 위하여 실내환기 및 객실내 비품을 깨끗이 정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퇴실시 다른 객실로 이동한 비품은 반드시 원상태로 정리정돈 하신 후 퇴실전에 프런트(내선 0번)로 연락하여 객실사용 이상여부를 확인 받으시고 프런트에 객실키를 반납하신 후 요금정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객실비품이용
객실에는 고객께서 사용할 수 있는 취사도구 등 비품일체가 비치되어 있으며 객실비품의 외부반출은 절대금지되어 있습니다. 사용기간 중 파손 및 망실품의 발생시에는 사용자께서 변상하셔야 합니다.
 
객실정원초과 요금
구분 정원 정원초과요금
19평형 4

사전신고시 1인 1박당 중학생이상 20,000원, 초등학생 10,000원
미신고 적발시 1인 1박당 중학생이상 40,000원, 초등학생 20,000원
미취학 아동은 적용제외

27평형 6
36평형 8
55평형 10
 
시간초과 요금
구분 요금적용
12:00~15:00 1일 객실요금의 30%
12:00-17:00

1일 객실요금의 50%

17:00 이후 1일 객실요금 전액

단, 예약사항에 따라 객실사용시간 연장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수칙
1. 객실에 애완동물이나 위험물 반입은 일체 금지되어 있습니다.
2. 고객님의 안전과 재산보호를 위해 객실 내에서는 버너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3. 객실관리 및 다른 고객을 위해 일반적인 취사외의 실내에서 고기를 굽는 류의 취사행위에 대하여 제한을 합니다.
4. 욕실에 비치되어 있는 욕실화는 욕실에서만 사용하는 신발이므로 객실밖으로 신고 나오시면 안됩니다.
5. 귀중품은 반드시 프런트 데스크에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관되지 않은 귀중품 분실시 당 리조트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무분별한 오락 및 음주,고성방가 등을 금하며, 만일 이로 인한 다른 고객 투숙에 방해가 될 때에는 강제 퇴실 조치합니다.
7. 화재발생 또는 비상시에는 비상방송과 직원의 안내에 따라 객실 및 복도 등에 부착되어 있는 대피로,비상구 표시판을 따라 침착하게 대피하여 주십시오.